신규계약 필요서류

구분 필요서류
신규계약
1. INNOPAY 서비스 계약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6.정산계좌사본 1부
7.보증보험증권 (보증보험사에서 발송대행)
8.PG사별 계약서

기존계약 추가, 변경시 필요서류

구분 변경내용 필요서류
서비스 추가 결제서비스 추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가맹점 ID 추가
무이자 할부 기능 추가
서비스 변경 대표자, 상호 변경
개인사업자: 재계약 필요
법인사업자: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업자 번호
재계약 필요
결제처리 방법 변경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정산계좌변경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변경 정산계좌 사본 1부
양도양수 - 사업자전환 (법인↔개인)
- 법인등록번호 변경
- 개인사업자 대표자 변경
1. 서비스 이용신청서 1부
2. 통합계약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3부
4. 정산 대금 입금통장 1부
5. 양수인/양도인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6. 양수인/양도인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또는 주민등록증 양면 복사본)
7. 양도양수포괄약정서 2부
서비스 중지/해지 서비스 중지
계약해지
1. 서비스중지/해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