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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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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G계약 – 온/오프라인, 대면/비대면 통합 결제시스템 이노페이의 계좌 이체 결제 서비스는 구매자가 직접 입력한 구매자의 계좌(통장)에서 상품 및 서비스 대금을 실시간으로 출금/지불 하는 서비스 입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세요. 고객센터 1688-1250

pg계약 이노페이

계약 절차

계약서 및 필요서류 – 온/오프라인, 대면/비대면 통합 결제시스템 이노페이 서비스 신청시 필요한 계약서 및 PG계약 서류 안내입니다.

신규계약 필요서류는

1. INNOPAY 서비스 계약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6.정산계좌사본 1부

7.보증보험증권 (보증보험사에서 발송대행) 입니다.

8.PG사별 계약서

 

계약 및  서비스 추가의 경우는 결제서비스 추가와 가맹점 ID추가, 무이자 할부 기능 추가가 있고 필요서류는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의 경우는 대표자 변경, 상호 변경, 사업자업호 변경, 결제처리 방법변경, 정산계좌변경이 있습니다. 대표자 변경시 법인사업자의 필요서류는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사업자 등록증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가 필요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사업자번호 변경은 재 pg계약 이 필요합니다.

결제처리 방법 변경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가 필요합니다.

정산계좌 변경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변경 정산계좌 사본 1부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용시 장점

서비스 변경의 경우는 대표자 변경, 상호 변경, 사업자업호 변경, 결제처리 방법변경, 정산계좌변경이 있습니다. 대표자 변경시 법인사업자의 필요서류는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사업자 등록증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가 필요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재계약이 필요합니다.

사업자번호 변경은 재 pg계약 이 필요합니다.

결제처리 방법 변경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가 필요합니다.

정산계좌 변경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변경 정산계좌 사본 1부가 필요합니다.

신청서는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메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인피니소프트

신규계약 필요서류

구분 필요서류
신규계약
1. INNOPAY 서비스 계약서 2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법인인감증명서 1부 (개인사업자는 대표자 개인인감증명서 1부)
4. 법인등기부등본 1부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6.정산계좌사본 1부
7.보증보험증권 (보증보험사에서 발송대행)

기존계약 추가, 변경시 필요서류

구분 변경내용 필요서류
서비스 추가 결제서비스 추가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가맹점 ID 추가
무이자 할부 기능 추가
서비스 변경 대표자, 상호 변경
개인사업자: 재계약 필요
법인사업자: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업자 번호
재계약 필요
결제처리 방법 변경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정산계좌변경
서비스 추가/변경신청서 1부
변경 정산계좌 사본 1부
양도양수 - 사업자전환 (법인↔개인)
- 법인등록번호 변경
- 개인사업자 대표자 변경
1. 서비스 이용신청서 1부
2. 통합계약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3부
4. 정산 대금 입금통장 1부
5. 양수인/양도인 법인 인감증명서 각 1부 (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6. 양수인/양도인 법인 등기부등본 각 1부(개인사업자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또는 주민등록증 양면 복사본)
7. 양도양수포괄약정서 2부
서비스 중지/해지 서비스 중지
계약해지
1. 서비스중지/해지신청서 1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1부

“INNOPAY와 함께 성장하실 파트너를 모십니다.
항상 고객과 함께 하는 INNOPAY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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