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페이 결제란?

이노페이 결제는 다양한 사업환경에서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온/오프라인, 대면/비대면 결제가 모두 가능한 전자결제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서비스가 포함된 통합 결제 솔루션이며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 운영시 이노페이 전자결제로 PC와 모바일에서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가 없을시 관리자 페이지와 이노페이 App으로 결제요청과 매출관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 단말기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합니다.
  • 해외카드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국내 카드사의 2개월~5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합니다.
  • 선정산, 예금주 실명조회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입 절차

step 1

가입신청

하단 가입신청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접수

step 2

상담 / 심사

입점심사 후 계약조건 설정 등의
상담진행

step 3

가입 / 제출

등록비/연관리비 납부,
보증보험 가입, 구비서류 제출.

step 4

등록 / 이용

카드사 등록 후 서비스 이용

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생한 결제대금은 가맹점의 선택에 따라 전자금융업자인 인피니소프트로부터 정산 받을 수 있으며 이노페이 제휴 PG사 (NICE, KICC, KSNET, 스마트로, 다날, 세틀뱅크 등 총 9개 PG사)로부터 정산 받을 수도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사이트 또는 쇼핑몰 결제

이노페이 전자결제

전자결제 서비스는 쇼핑몰이나 웹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결제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노페이 전자결제 서비스 하나로 고객님의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종류
1. 신용카드 인증결제
2. 계좌이체
3.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4. 간편결제
5. 해외카드결제

APP을 이용한 대면/비대면 결제

이노페이 APP 결제

이노페이 APP은 웹사이트나 ERP시스템 없이 이노페이 APP만 있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환경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종류 및 주요기능
1. 신용카드 결제 (수기결제, 카메라결제, IC리더기, 삼성페이)
2. ARS  결제
3. SMS 결제
4. 계좌간편결제
5. 송금
6. 팩스발송
7. 거래내역 조회
8. 취소/환불

가맹점 관리자 사이트에서 결제요청

이노페이 가맹점 관리자

이노페이 관리자 사이트에서는 결제요청 뿐만 아니라 매출관리, 결제내역 조회, 결제취소, 한도조회, 증액요청 결제의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결제 종류 및 주요기능
1. 신용카드 수기결제
2. SMS 결제
3. ARS 결제
4. 현금영수증 발행
5. 가상계좌입금
6. 거래조회 / 거래취소
7. 정산관리

가입신청

시계
업무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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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 – 8254 – 54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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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pdh@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