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노페이-허그맘

인피니소프트가 심리상담센터인 허그맘에 ‘이노페이’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 제공

테크 솔루션 및 PG 시스템 구축 전문업체인 인피니소프트가 심리상담센터인 허그맘에 ‘이노페이(INNOPAY)’와 ‘ARS페이’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허그맘은 심리상담센터로 전국에 32개 네트워크와 상담•검사•치료 분야별 전문가 500여명을 보유하고 있다.
허그맘은 인피니소프트와 계약을 맺고 심리치료 프로그램에서 상담원 결제의 경우 ARS페이(ARSPAY)와 현장결제의 경우 이노페이(INNOPAY)를 적용할 계획이다. 이로써 허그맘은 상담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업무의 효율성 향상과 매출 상승에 기여할 것으로 보고 있다.

허그맘에 제공되는 ‘이노페이(INNOPAY)’ 서비스는 오프라인 현장에서 대면 및 비대면으로 상품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결제 솔루션이다.
또한, ‘ARS페이(ARSPAY)’ 서비스는 가상 ARS번호를 이용하는 모바일 신용카드 결제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상담원 전화결제, 온라인 결제 및 모바일 결제 시에 구매자 본인의 휴대폰으로 발송된 가상ARS번호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ARS 점유자 인증 후 ARS 음성 안내에 따라 카드 결제가 진행되는 서비스이다.

인피니소프트 황인철 대표는 “허그맘은 이번 결제 서비스의 도입으로 카드정보 유출에 민감한 회원들에게는 ARS 결제방식을 도입하여 회원이 직접 결제를 함으로써, 기존 결제 방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보안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인피니소프트의 결제 서비스는 모바일과 PC상에서도 운영이 가능하고, 판매자의 관리기능을 강화해 기존 오프라인 중소 유통사업자를 비롯하여 스팀닥터, 이류공방, 캠핑온 등 신규 O2O 사업자들이 이노페이 및 ARS 결제 서비스를 적용했고, 다양한 O2O 사업자 및 온•오프 판매자 들의 이용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