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사 이노페이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결제수단으로 쇼핑몰이나 웹사이트에서 결제할 수 있는 온라인 결제창 서비스입니다.

  • 이노페이와의 PG 계약만으로 국내 모든 카드사의 신용카드 인증 결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계좌이체, 가상계좌, 해외카드,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결제 UI를 제공합니다.
  • 이노페이 전자결제는 다국어 번역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 정산관리 및 매출관리가 쉽고 편리한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 국내 카드사의 2개월~5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합니다.

전자결제 화면

전자결제 서비스를 통해 하나의 결제창에서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C와 모바일 등 다양한 환경에 최적화된 반응형 UI로 제작 되었습니다.

전자결제 신용카드 인증결제 pc
전자결제 신용카드 인증결제 모바일

전자결제 서비스 이용 절차

step 1

서비스 가입

가입 신청 페이지에 신청접수 후 상담과 심사가 진행됩니다. 심사가 완료되면 전자계약 진행 후 보증보험가입을 하면 계약이 완료 됩니다.

step 2

연동 사이트 제공

계약이 완료되면 가맹점 아이디 및 연동 가이드 사이트를 안내해 드립니다.

step 3

시스템 적용

전달 받은 가이드를 참고하여 쇼핑몰에 결제를 연동합니다.

step 4

테스트 / 이용

시스템 적용 후 테스트를 통해 정상작동을 확인합니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이노페이 전자결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이노페이와 함께하세요.
더 빠르게, 더 안정적으로 비즈니스가 성장합니다.

가입안내전체 서비스가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