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페이 결제 서비스란?
- 쇼핑몰 운영시 이노페이 전자결제로 PC와 모바일에서 다양한 결제 방법으로 판매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가 없을시 관리자 페이지와 이노페이 App으로 결제요청과 매출관리가 가능합니다.
- 카드 단말기를 이용한 오프라인 결제도 가능합니다.
- 해외카드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국내 카드사의 2개월~5개월 상시 무이자 할부를 지원합니다.
- 선정산, 예금주 실명조회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있습니다.
가입 절차
step 1
가입신청
하단 가입신청에서
신청서 작성 후 접수
step 2
상담 / 심사
입점심사 후 계약조건 설정 등의
상담진행
step 3
가입 / 제출
등록비/연관리비 납부,
보증보험 가입, 구비서류 제출.
step 4
등록 / 이용
카드사 등록 후 서비스 이용
서비스 안내
사이트 또는 쇼핑몰 결제
이노페이 전자결제
전자결제 서비스는 쇼핑몰이나 웹사이트에서 이용하는 결제 서비스 입니다.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노페이 전자결제 서비스 하나로 고객님의 쇼핑몰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종류
1. 신용카드 인증결제
2. 계좌이체
3.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4. 간편결제
5. 해외카드결제
APP을 이용한 대면/비대면 결제
이노페이 APP 결제
이노페이 APP은 웹사이트나 ERP시스템 없이 이노페이 APP만 있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IOS 환경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결제종류 및 주요기능
1. 신용카드 결제 (수기결제, 카메라결제, IC리더기, 삼성페이)
2. ARS 결제
3. SMS 결제
4. 계좌간편결제
5. 송금
6. 팩스발송
7. 거래내역 조회
8. 취소/환불
가맹점 관리자 사이트에서 결제요청
이노페이 가맹점 관리자
이노페이 관리자 사이트에서는 결제요청 뿐만 아니라 매출관리, 결제내역 조회, 결제취소, 한도조회, 증액요청 결제의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결제 종류 및 주요기능
1. 신용카드 수기결제
2. SMS 결제
3. ARS 결제
4. 현금영수증 발행
5. 가상계좌입금
6. 거래조회 / 거래취소
7. 정산관리
가입신청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일,공휴일 휴무)
070 – 8254 – 5494
slpdh@naver.com
* 신청 접수 후 최대한 빠르게 상담 연락 드리겠습니다.